강남미용실 ‘다온헤어’는 겨울철 앞두고 헤어스타일 변경을 원하는 고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을 앞둔 11월에는 머리를 어깨 이상으로 늘어뜨리는 롱헤어를 기본으로 브라운 계열로 염색하는 고객들이 많은 실정이다.

강남역미용실 다온헤어 수석 디자이너는 “날씨가 추운 겨울철에는 따뜻해 보이는 인상을 보여줄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고객들이 원하며, 초코브라운 염색, 라이트브라운 염색, 카키브라운 염색 등 브라운 계열 헤어컬러 염색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매일 다른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찾아오면서 잦은 염색을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데, 염색이 잦은 경우 트리트먼트를 매일 해도 머릿결 영양분과 수분이 빠지면서 손상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

이에 대해 다온헤어 수석 디자이너는 “잦은 염색 그 중에서도 탈색을 여러 번 하는 염색을 한 고객들의 머릿결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 다온헤어에서는 트리트먼트를 도포한 후 수분미스트도포, 열처리 등의 과정을 거쳐 손상된 헤어를 복구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강남역미용실 다온헤어는 고객이 원하는 경우 긴 생머리를 단발머리로 자르거나 앞머리만 컷팅하기도 한다. 

다온헤어에서 할 수 있는 펌도 다양해 웨이브펌과 빌드펌, 구름펌, 복구펌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스타일을 바꿀 수 있다. 

과거와 다르게 남성들도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위해 강남헤어샵을 찾고 있다.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머리카락이 짧은 남성들은 투블럭컷을 기본으로 다양한 비율의 가르마, 포마드, 곱슬머리스타일링, 스핀스왈로펌 등을 이용해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이 가능하다.

헤어스타일은 한 사람의 개성을 표출하는 방식이자, 세련되거나 클래식한 등 여러 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원하는 대로 기분 따라 계절 따라 바꾸는 것이다.

하지만 얼굴형, 피부톤, 평소 입는 옷등 패션 스타일에 따라 헤어스타일을 고려해야 한다. 

강남역미용실 다온헤어는 단순히 고객의 헤어스타일을 시술하지 않고 머릿결 상태, 두피 건강 상태 등을 모두 파악 후 필요한 경우 복구 클리닉과 함께 머릿결 및 두피 건강을 개선시키는 강남역미용실로 알려져 있다.

다온헤어는 강남역에 위치해 인근 고객들로부터 서초동미용실, 신논현미용실로도 알려져 있다. 여기에 역삼, 분당, 선릉지역 고객들도 찾아오고 있다. 

다온헤어는 네이버 예약이나 카카오 헤어샵에서 할인된 금액에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