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이드림 FC, ‘2019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 프로그램 선정

아디다스코리아 제공
아디다스코리아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폴 파이)가 15일 사회복지 분야의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 시상하는 ‘2019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서울시와 서울시복지재단이 사회복지 분야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해 시상하는 '2019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은 체계성, 효과성, 파트너십 3개 항목의 심사를 통해 8개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2017년부터 시작돼 올해 3회를 맞았으며 기업과 사회복지기관 간의 파트너십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을 장려하고 있다.  

아디다스코리아 폴 파이 대표이사는 “아디다스는 아디다스 마이드림FC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는 신념을 실천해왔다. 지금까지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학생들과 봉사자들, 아이들과미래재단 관계자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디다스는 스포츠를 통한 지속가능하고 긍정적인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