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우주소녀, 신곡 '이루리' MV 티저 공개
상태바
[공감신문] 우주소녀, 신곡 '이루리' MV 티저 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감신문] /정진욱 기자=걸그룹 우주소녀의 신곡 ‘이루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5일 우주소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새 미니앨범 ‘애즈 유 위시(As You Wish)’ 타이틀곡 ‘이루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우주소녀는 머나먼 우주의 행성 어딘가에서 신비롭게 존재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멤버들은 망원경으로 무언가를 관측하는가 하면, 책과 서류를 끊임없이 살펴보고, 고양이와 함께하며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놀이 아래서 즐거워하는 등 비밀스러운 움직임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컬러감이 눈에 띄는 배경에서 우주소녀는 걸크러시 가득한 승마복과 고급스럽고 레트로한 의상으로 강렬한 아름다움을 제각기 뿜어내며, 세련된 영상미까지 자랑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 완벽한 칼군무를 보여주는 파트에서는 ‘이루리 이루리 라’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몽환적인 멜로디, 매력적인 안무로 우주소녀 특유의 색깔을 더욱 확고하게 나타내 신곡 ‘이루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독보적인 화려함으로 무장한 타이틀곡 ‘이루리’는 고백을 앞둔 소녀의 솔직한 감정을 대표하는 곡으로, 몽환적인 보컬 라인과 주문을 외우는 듯한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히트메이커 KZ, D'DAY, 비오(B.O.), Nthonius가 곡 작업에 참여했고, 멤버 엑시가 랩 메이킹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올 한해 ‘라 라 러브(La La Love)’와 ‘부기 업(Boogie Up)’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우주소녀는 서성적이면서도 로맨틱한 판타지를 총집합한 신곡 ‘이루리’를 통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색깔로 채워진 ‘우주소녀 표 감성’으로 또 한 번 가요계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애즈 유 위시’와 타이틀곡 ‘이루리’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