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결혼정보업체이자 상류층을 대상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재혼을 바라는 돌싱을 대상으로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는 만 35세 이상 재혼을 원하는 돌싱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2월 7일(금) 마감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신청란에 참가자 본인 이름과 나이, 학력, 거주지역, 간단한 신청동기 등을 입력하면 된다. 다만 노블레스 수현은 이벤트 참가자가 믿고 안심할 수 있는 만남을 갖도록 맞선 전 신원인증 및 상담을 실시한다. 

노블레스 수현 정우정 기획 담당자는 “새로운 인연을 찾는 돌싱 고객들을 위해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평소 재혼 전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 재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는 이벤트 참여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성혼중심 매칭을 진행할 수 있도록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한 ‘NCS(직무능력표준) 기반 수작업 감성 매칭’을 선보인다. 

이외에 해당 결혼정보업체가 진행 중인 다양한 파티/이벤트 정보는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