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수능시험이 끝나며 수험생들은 보다 홀가분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런 수험생들을 위해 여러 업체들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함으로써 그간의 노력과 고생을 보상해주고자 하고 있는 중으로, 건대맛집으로 알려진 스시오건대점 역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험생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건대입구에 위치한 스시오건대점은 오는 30일(금)까지 금번 수능시험 당시 받은 수험표를 들고 방문하면 식대의 3천원을 할인해준다고 밝혔다.

스시오건대점은 저렴한 가격으로 런치 30여 종류 이상, 디너 시 40여 종류 이상의 초밥과 20여개 이상의 샐러드바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써 기본가격이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어 금번 수험생 대상 할인은 보다 가성비 좋은 스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곳은 연말마다 고객들의 오감만족을 위해 음악부터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부분에서 더 신경 쓰는 곳으로써 건대데이트 코스로 이용되고 있기에 연말로 갈수록 예약을 필수로 해야 자리를 잡을 수 있는 건대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각종 세계맥주들 도 있는데다 테이블들에는 단체도 받을 수 있어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적절하다.

또한 매일 아침 제철활어를 수산시장에서 공수해 스시류를 만들기 때문에 1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신선하고 생생한 초밥부터 롤, 튀김, 샐러드류 등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여타 무한리필 업종들 중 같은 가격대 대비해 가성비가 높은 이유다. 건대입구역에서 매우 가까이 있고 건국대학교 앞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다. 한줄평이나 포스팅 후기들을 항상 면밀히 분석하여 좋은 점은 더 강화시키고 불만이 조금이라도 있었던 점은 바로 반영해서 개선하는 부분도 건대 일대에서 잘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회전초밥에 있어 오랫동안 가성비 대비 건대에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혀 와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언가를 해주고자 해서 수험생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노래 선곡부터 음식 리필까지 고객들을 세심하게 신경 쓰는 서비스로 감동을 주고자 하는 만큼 수험생들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