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홈페이지서 희망 시간?장소로 사전 예약 시 15% 할인 혜택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겨울왕국 2를 주제로 한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개발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 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 성 등의 장식을 더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구현했다.

‘엘사_체리 초코’는 운명을 스스로 헤쳐나가는 강인한 성격을 지닌 주인공 엘사를 주제로 한 케이크다. 하얀 케이크 속에 초코 시트와 달콤한 체리 크림이 어우러진다. 

‘겨울왕국 2_블루베리 화이트’는 입체감이 살아 있는 엘사와 안나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케이크다. 겨울왕국 2만의 시그니처인 붉은 색감을 살린 디자인과, 블루베리&화이트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을 듬뿍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넉넉한 4호 사이즈로 학예회, 연말 파티 등에 활용하기 좋다. 

뚜레쥬르는 원하는 날짜에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 내 쇼핑몰에서 구매 희망일자와 매장을 선정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주문 시 권장 소비자가 기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전 세계에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감동을 케이크로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 겨울왕국 2의 스토리를 담은 뚜레쥬르 케이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행복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