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애브리원 룩앳미 캡처

지난 10월 24일, MBC 에브리원 룩앳미에 출연한 남보라가 아침마다 즐겨먹는 ‘노니주스’가 화제다.

동안미모와 동안피부를 자랑하는 남보라는 방송에서 “150살까지 건강하게 살겠다”며, 자신의 건강관리비법인 노니주스를 소개했는데, 그녀는 냉장고에 보관된 노니주스를 매일 아침마다 소주잔에 1잔씩 모닝주스로 마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남보라는 자신이 마시는 노니주스에 대해 설명했는데, “하이난에서 난 노니는 미네랄이  많이 들어 있다.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불규칙한 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건강주스다”라며, 100일숙성된 하이난노니주스에 대해 “식초를 조금 더 숙성한 향이다. 발사믹 식초보다는 연하다”라고 말했다.

방송 직후 남보라가 즐겨먹는 노니주스에 대한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남보라가 즐겨먹는 노니주스는 건강식품브랜드 자연지애의 ‘하이난 노니주스’로 밝혀졌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노니는 보통 하와이나 괌, 동남아시아에서 자생한다고 생각하지만,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지역인 하이난 섬의 영양이 풍부한 화산토를 기반으로 자란 하이난 노니의 품질은 매우 우수하다”면서, “하이난 섬에서 자란 노니를 100일간 숙성한 뒤 NFC공법으로 제조한다. 룩앳미에서 남보라씨가 설명한대로 일반 노니주스와 달리 숙성한 식초의 맛과 향이난다”고 설명했다.

룩앳미 남보라가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자연지애의 ‘하이난 노니주스’는 방송 이후 1병만 구매해도 7,000원 할인이 적용되는 남보라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