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IT 4차산업이 발달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세계화를 외치며 IT 사업에 뛰어드는 추세다. 이로 인해 기업 대다수는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창의력과 사고력, 자기표현 능력이 뛰어난 인재들을 찾기 시작했다.

특히 어려서부터 조기교육으로 미래에 필요한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시스템 또한 발달하고 있는 가운데, 그중 글로벌 유아미술학원 브랜드 '영렘브렌트'가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개개인에 맞춘 교육 선진화를 이끌어내며 미국 설립 30주년, 한국 설립 12주년을 맞이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렘브란트는 세계적으로 운영하는 유아미술학원으로, 미국에서 시작해 캐나다, 독일, 두바이에 이어 국내까지 확장한 글로벌 미술교습소다. 특히 국내 영렘브란트 코리아는 지난 2006년부터 예술성을 살린 차별화 교육 철학으로 열정과 정직, 존중, 우수성, 상호이해와 대화 등 사회 핵심 가치를 중시해 순수성, 창의성을 모두 양성한다는 목표를 가진 기관으로 알려졌다.

영렘브란트 아동미술교육은 4차산업혁명이 이루어지는 글로벌 시대에 맞춰 능동성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기초 드로잉 개념과 더불어 아이들의 주체적인 사물의 인지능력, 구도파악, 표현력을 길러준다.

이는 자녀의 나이에 맞춘 단계별 교육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종 초상화, 정물화, 풍경화 등 사실주의 묘사를 담은 드로잉 교육을 진행, 사물에 관한 생각 말하기 기법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영렘브란트 코리아 관계자는 “성장 과정에 있는 아이들에게 미술 교육은 예술성을 길러줄 뿐 아니라 자기표현법, 사물 관찰 능력, 창의성 등 과학적인 측면까지 이끌어내는 체계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해 많은 육아맘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동미술 프랜차이즈 영렘브란트 코리아는 매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미술학원창업 관련 사업 설명회와 창업 상담을 진행한다. 미술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