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월드 보스 ‘크룬 더 라그나로크’ 오픈
상태바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월드 보스 ‘크룬 더 라그나로크’ 오픈
  • 김대환 기자
  • 승인 2019.11.2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드 탐험, 보상 2배, 투표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드래곤 블레이즈’ / 게임빌 제공
‘드래곤 블레이즈’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보스 ‘크룬 더 라그나로크’를 오픈했다. 새롭고 강력한 월드보스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길드 주간 월드 보스’ 아이콘을 통해 입장, 5명의 도우미 동료로 파티를 구성해 도전할 수 있다. 월드 보스 ‘크룬’을 물리친 결과에 따라 랭킹이 주어지고 이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내달 1일까지 1차, 2일부터 8일까지 2차에 걸쳐 이벤트 형식으로 사전 오픈된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는 길드원과 함께 고대의 지하 유적지를 탐험하며 숨겨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 탐험 이벤트’와 콘텐츠의 보상을 추가 지급하는 ‘월드 보스·아레나 랭킹 보상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내달 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루비 사용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사이버 먼데이 기념 루비 소모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6일부터 8일까지는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스트 임팩트로 가장 기대되는 동료’를 선택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투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은 표를 득표한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 2장을 지급한다.

11일까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로그인 이벤트와 접속 시간에 따라 버닝 피버를 적용하는 풀버닝 버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까지는 ‘요일 던전 보상 2배 이벤트’와 ‘호감도 인사하기 효과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