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공감신문] /정진욱 기자=그룹 엑소가 ‘엑소 더 스테이지’(EXO THE STAGE)를 통해 정규6집 타이틀 곡 ‘Obsession’(옵세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엑소 더 스테이지’는 엑소의 신곡 ‘Obsession’ 무대를 다양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오는 30일부터 6일간 네이버 V LIVE EXO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역대급 매력 대결로 화제를 모은 엑소 및 X-엑소 두 가지 콘셉트의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음은 물론, 오리지널 무대부터 교차 편집 버전, 고정 카메라 버전, 멤버별 버전, 비하인드 스케치 영상까지 엑소의 고퀄리티 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또 이번 타이틀 곡 ‘Obsession’은 자신을 향한 집착의 존재로부터 벗어나려는 의지를 직설적인 독백 형식으로 풀어낸 힙합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엑소의 강렬한 다크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무게감 있는 동작들로 구성,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난 27일 발매된 엑소 정규 6집 ‘OBSESSION’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파나마가 추가된 전 세계 61개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