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8일까지 '올영세일' 실시...최대 60% 할인
상태바
올리브영, 8일까지 '올영세일' 실시...최대 60% 할인
  • 유안나 기자
  • 승인 2019.12.0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8일 대규모 정기 세일..."20주년 맞아 인기 상품 총망라"
올리브영, 2~8일 연말 결산 '올영세일' 진행 / CJ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 2~8일 연말 결산 '올영세일' 진행 / CJ올리브영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CJ올리브영은 2~8일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로, 올리브영이 20주년을 맞아 ‘초호화 캐스팅’을 콘셉트로 연말 결산 세일 총공세에 나선 것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에서 20주년을 기념해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연다. 

앞서 올리브영은 지난달 26일, 올 한 해 고객 구매 데이터 1억 건을 분석해 최종 23개 부문의 92개 히트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 바 있다.

올리브영은 연말 결산인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선 핵심 상품군인 기초와 색조를 중심으로 최대 60% 할인한다고 소개했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는 기초화장품 중에서 에센스가 스킨과 로션을 넘어 핵심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다.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는 ‘스킵(skip)케어’ 열풍을 이끌며 올해 11월까지 에센스 매출은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트렌드를 결산하며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등 다양한 에센스를 할인 판매한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행사에서는 매일 다른 어워즈 수상 상품을 추가 할인해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매 세일마다 화제를 불러 모으는 한정 수량의 ‘선착순 특가’도 달라졌다고 밝혔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뿐 아니라, 무료 증정 상품이 준비됐다. 선착순 특가는 첫 날인 12월 2일과 세일 기간 중 한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선착순 특가 상품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만 소진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며,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20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2019 올리브영 어워즈’를 연계한 기획상품으로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올해 히트상품들을 그 어느 때보다 가장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유안나 기자
유안나 기자|yan@gokorea.kr 독자와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유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