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과 상황에 따라 사이즈 확장이 가능한 모듈형 식탁

한샘
한샘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상황에 따라 원하는 크기로 조절 가능한 모듈형 식탁인 ‘헴스W 확장형 식탁’을 출시 했다고 3일 밝혔다.

‘헴스W 확장형 식탁’은 한샘과 디자인가구 전문 ‘씨엘로’가 함께 협업하여 만든 식탁으로 가족구성원이 늘어나거나 손님이 왔을 때에 맞춰 식탁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식탁이다.

‘헴스 W 확장형 식탁’은 ▲2인 확장형 ▲4인 확장형 모듈 2가지의 형태로 구성된다. 식탁 내부에 확장 상판이 수납되어 있어 공간, 상황에 따라 확장하여 2인용을 4인용 식탁으로, 4인용을 6인용 식탁으로 확장 가능하다.

확장 방법은 식탁 내부의 프레임을 당겨 늘리고 확장 상판만 얹으면 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누구나 혼자서도 확장 가능하다.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과 시나몬 컬러의 내추럴하면서도 은은한 컬러감으로 어느 인테리어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식탁 상판은 오크무늬목이며 프레임은 고무나무 원목을 적용 하였다.

출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된다. 모듈에 따라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와 식탁 구매시 라탄 바구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포토상품평 작성시 4만원 상당의 스툴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식탁을 구매할 때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며 “공간과 상황에 따라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는 ‘헴스W확장형 식탁’을 통해 고민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