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모바일게임 야구 장르 1위
상태바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모바일게임 야구 장르 1위
  • 김대환 기자
  • 승인 2019.12.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직후부터 꾸준한 인기로 모바일게임 야구 장르 독주 체제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 게임빌 제공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출시 초반부터 인기를 얻으며 모바일게임 야구 장르 1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달 26일 출시 직후부터 기존 모바일 야구게임 강자들을 누르고 야구 장르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선스 기반의 야구게임이 아닌 캐주얼 야구게임으로 판도변화를 이뤄내며 야구 장르 시장 확대를 주도하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게임빌에 따르면 현재 국내 구글·애플 전체 매출 순위에서도 동시에 30위권에 안착,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야구 비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야구 장르로 전체 매출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내년 야구 시즌에서의 전망도 밝다. 

게임빌 관계자는 “출시 초반 유저들의 피드백에 대해 빠르게 소통하는 것도 순위권 안착의 일등 공신으로 꼽힌다”며 “공식카페를 통해 업데이트의 방향성을 공개하고, 진행상황에 대해서도 신속하게 공유하고 있는 점도 지속적인 순위권 상승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올드 팬들의 향수와 최신 게임 유저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는 새로운 개념의 야구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저들이 구단주가 돼 전 우주를 무대로 최고의 트레이너를 영입해 ‘나만의 선수’를 성장시키고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나만의 팀’을 만들어 우주를 배경으로 한 리그에서 우승을 이뤄내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