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출처: 배냇짓]

아기물티슈 브랜드 배냇짓이 연말 12월을 맞아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해 가장 통 큰 이벤트이자 ‘12월의 블랙 핫딜’이라는 컨셉으로 마련한 ‘리얼핫딜 블랙디셈버’ 이벤트가 오는 12월 1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2018년 올해 배냇짓은 공격적인 마케팅과 이벤트,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왔으며, 이번 ‘리얼핫딜 블랙디셈버’는 여지껏 배냇짓이 진행해온 이벤트 중 끝판왕이라 볼 수 있다.

12월 1일부터 진행 예정인 ‘리얼핫딜 블랙디셈버’ 이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배냇짓몰’에서 진행되며, 12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가장 핫하고 파격적인 할인행사인 이번 이벤트에는 구매후기까지 더해져 추첨을 통해 위닉스 공기청정기, 쪼비박스(장난감살균수납박스), 외식상품권 등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려 있다.

구매후기 이벤트의 경우, 배냇짓몰에서 핫딜가격의 물티슈를 구매하고, 구매한 배냇짓몰에 후기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추가로 배냇짓 물티슈 본품 박스에 들어있는 소원권에 소원을 적고 응모방법대로 응모하면 추가로 별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선물 당첨자가 된다.

소원권 응모기간은 12월1일부터 20일까지이며,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상품을 직접 증정한다.

배냇짓의 이성수 과장은 “올 한해는 상당히 뜻 깊은 해였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끊임없이 들어볼 수 있었고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를 펼친 결과, 브랜드 이미지가 상당히 높아짐을 실감할 수 있었다”면서, “배냇짓을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준 모든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2018 리얼핫딜 블랙디셈버’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11월에 상품성이 강화되었다. 호호바씨 추출물을 이용하여 보습력을 강화시켰으며, 더욱 안전한 첨가물을 사용하여 안전해서 안심되어 믿을 수 있는 배냇짓이 한 단계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매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이렇다 하는 큰 이벤트가 없었는데, 연말을 맞이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큰 선물과 큰마음을 담아 진행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참가하여 푸짐하게 선물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고객감사에 보답하는 이번 ‘2018 배냇짓 리얼핫딜 블랙디셈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냇짓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배냇짓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