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대표 유인수)가 런칭한 뷰티 브랜드 '겟잇비(Get, Eat B)'가 연예인 강수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겟잇비 관계자는 "대표 동안 연예인 강수지씨는 30년 동안 꾸준한 피부 관리를 통해 타고난 미모를 유지하며 자기 관리에 철저하기로 소문이 난 연예인”이라며 "꾸준한 피부 관리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과 투명한 피부톤을 유지해 온 그녀를 통해 겟잇비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겟잇비'는 바르고 먹는 뷰티 브랜드로 최근 실크 세리신 앰플과 실크 콜라겐 젤리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강수지의 뷰티 컴플렉스’ 제품을 런칭했다. 이 제품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거칠어진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는 인앤아웃 뷰티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기존 콜라겐 제품들과 차별화된 실크 콜라겐 젤리는 약 90달톤의 저분자 실크펩타이드를 배합해 체내 흡수가 뛰어나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콜라겐만 함유된 일반 제품들 보다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퍼스트 앰플인 ‘실크 세리신 앰플’은 주요 유효 성분인 세리신과 천연보습인자(N.M.F), 세라마이드까지 한 병에 모두 농축되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한편, 강수지가 모델로 활동중인 겟잇비는 오는 12월 초 홈쇼핑 런칭 방송을 앞두고 있다. 본 방송에는 강수지씨가 직접 게스트로 참여하여 바르고 먹는 동안 피부 관리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