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 출연진(사진=ⓒ썸바디인스타그램)
▲썸바디 출연진(사진=ⓒ썸바디인스타그램)

최근 방송중인 ‘썸바디2’ 출연진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이후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준혁과 혜수의 마카오 여행, 장안동 카페 스킨십 목격담 등이 전해지며 이목을 끌었다.

 

이후 지난 6일 방송에서는 장준혁이 데이트 상대로 윤혜수를 지목하며 “궁금했지만 형들과의 관계가 보여 호감을 안 보였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인 거 같아서 이대로 끝나면 후회할거라 생각했다”며 직진 고백을 전해 설렘을 유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썸바디2 8회 재방송은 7일 11시 40분과 19시 50분에 방영된다.

▲장준혁(사진=ⓒMnet)
▲장준혁(사진=ⓒMnet)

한편 장준혁은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박꼼 할 때가 섹시포인트네”라는 댓글을 달아 논란이 된 바 있다. 자박꼼은 지난 2013년 버스에서 ‘여자 성기에 박으면 꼼짝 못해'라고 막말한 어느 노인의 영상에서 만들어진 성희롱 단어다. 이에 논란이 되자 그는 “손을 아래로 내리며 멈추는 춤동작을 가리키는 말로만 알았다. 단어 뜻을 제대로 알지 못했다. 깊이 반성하고 앞으로는 같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도록 언행에 주의하겠다”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된다. 최예림, 윤혜수, 이예나, 김소리, 이도윤, 강정무, 송재엽, 장준혁, 이우태, 박세영 등이 출연중에 있다.

 

윤혜수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한국 무용을 전공했으며 현재 직업은 무용수다. 최예림은 올해 나이 25세로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조기졸업, 현재 발레무용가로 활동하고 있다. 김소리는 올해 나이 30세로 지난 2016년 가수로 데뷔했다. 박세영은 윤혜수와 동갑으로 같은 전공 출신이다.

 

이예나는 올해 나이 28세로 지난해 배우 장기용과 결별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장기용 소속사 YG측은 “장기용과 이예나가 이미 헤어진 상태”라며 “오래 전 일로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