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하여 매년 2회 이상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술집창업 브랜드 엘리팝이 2019년 하반기 총 6가지 신메뉴를 출시하였다.

출시 된 신메뉴는 매콤한 토마토 스튜, 새우가 가득 들어간 감바스, 맥주 안주로 딱인 어니언링&칩스, 오동통한 새우 갈릭 쉬림프, 쫄깃, 매콤한 피칸테 살사 피자, 최근 유행에 따라 새롭게 출시된 고소한 스파이시 닭껍데기칩스까지 총 6가지이다.

엘리팝 R&D팀 문선영 팀장은 “’엘리팝과 함께 떠나는 미식여행’ 콘셉트로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며 그 나라를 대표하는 음식을 먹어보면서, 문화와 맛을 함께 느끼고 간접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음식들로 구성된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사업부 윤용호 이사는 엘리팝의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신메뉴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시행하고, 엘리팝 전용 맥주인 ‘엘리비어’를 전 매장에 본사 부담으로 지원하여 가족점과의 상생 경영과 매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하여 시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엘리비어는 일반 라거 맥주와는 다르게 쌉사름하면서도 청량감이 넘치며, 약간의 캐러멜, 홉의 향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엠버 라거이며, 여러 메뉴와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맥주로, 출시 이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소비의 주체인 2030 여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엘리팝은 트랜디하고 맛있는 요리들을 선보이는 맥주창업 프랜차이즈로 폭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엘리팝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