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뮬라웨어 홈페이지]

요가복 전문 브랜드 ‘뮬라웨어’가 5일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뮬라웨어는 연말을 맞아 30일 낮 12시부터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까지 5일간 최대 35% 세일 행사를 연다. 뮬라웨어 세일 품목은 액세서리 일부를 제외한 전 제품 20%, 기모레깅스는 35% 할인을 진행한다.

세일이 시작된 이날 낮 12시부터 뮬라웨어 홈페이지는 접속자 폭주로 마비됐다. 그간 ‘노 세일’ 원칙을 고수해온 뮬라웨어가 첫번째 세일을 밝힌 만큼 접속자가 몰린 것이다. 이에 뮬라웨어 측은 "사이트 접속자 폭주로 인해 구매가 원활하지 않은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복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출처=뮬라웨어 홈페이지]

요가복·요가매트 고르는 팁

반팔 요가복, 요가복 상의 등 여성 요가복을 고를 때는 피가 통하지 않는 듯이 너무 꽉 조이지 않는 것을 골라야 한다. 또 요가를 할 때는 다양한 동작을 하는 만큼 신축성을 고려해야 한다. 특히 핫요가 같은 경우에는 땀 흡수가 잘되는 클론 소재나, 통풍성이 좋은 메쉬 소재의 요가복이 좋다. 

아울러 요가매트를 고를 때는 재질, 두께 등을 고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요가매트 두께는 단단하고 얇을수록 미끄럼이 덜하고 힘을 더 잘 느낄 수 있지만, 처음부터 너무 얇은 것을 쓰면 오히려 관절 통증을 느낄 수 있다. 요가매트 재질은 시중에 많이 있는 PVC 매트나 고무로 만들어진 NBR 매트 등 다양하다. 요가매트를 선택할 때는 유해성분이 들어있는지 확인하고, 숙련도에 따라 쿠션감·복원력·두께·미끄럼 방지 등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