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쌀쌀해지는 겨울 날씨에 따뜻한 나라로 신혼여행을 가기 위해 일부러 겨울 즈음에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신혼부부들이 느끼는 숙제와도 같은 것 중 하나인 가구 및 인테리어는 집안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큰 요인인 만큼 중요하게 여겨진다. 

특히 최근에는 유해물질이나 인체에 해로운 발암물질이 나오는 여러 이슈로 인해 내 몸과, 훗날 내 아이가 직접 만지고 사용할 침대, 매트리스, 가구 등을 찾을 때 보다 친환경가구브랜드를 찾고, 선호하는 추세이다. 

이처럼 가구를 구매해야 하는데 이런 저런 걱정으로 인해 보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우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수원 동탄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마석가구공단, 수원가구단지, 수원 동탄가구거리, 남양주가구단지 등으로 검색하여 많은 비교를 통해 방문하고 있는 가운데 본갤러리가 받는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라돈 성분 측정 결과표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많은 보다 안심할 수 있고, "세상에 어떤 첨단 소재도 자연에서 얻어지는 것보다 위대한 소재는 없다."는 슬로건에 걸맞게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여름에는 땀 흡수 배출 능력이 뛰어나고 겨울에는 이상적인 포근함을 제공 해 준다는 장점으로 인해 침대, 매트리스 등 가구를 동탄가구단지 및 마석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친환경가구브랜드 본갤러리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 가구품목을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고 있는데 동탄가구단지 및 마석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친환경가구브랜드 본갤러리는 이태리 가죽과 친환경 목재 등 검증된 자재만을 사용하여 본소파를 제작하여 특별하고 품격 있는 가구로 디자인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규모의 자체공장에서 국 분야의 전문가들이 합심하여, 최상의 가구 품질을 제공하는 데에 의의를 두고 있다.

동탄가구단지와 마석가구단지에는 다양한 업체들이 즐비 해 있어 업체를 선정하는 데에 갈피를 잡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본갤러리 양기모대표는 "많은 소비자들이 가구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기 때문에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가구를 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과거에는 저렴한 비용을 위주로 디자인만 어느 정도 괜찮다면 집에 들이는 일들이 비일비재하였지만, 최근에는 저렴한 비용보다는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친환경 소재로 직접 제작 한 수제가구들이 각광을 받고 있어 동탄가구단지를 찾는 이들이 본갤러리를 많이 방문 해주시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핸드메이드를 원칙으로 하여 최상의 품질을 품고 있는 가구를 만드는 본갤러리는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즉, 컨디션을 좌우하는 가구를 만드는 자부심이 뛰어나다. 혹여, 하루 종일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안락한 매트리스, 편안한 집안환경인지를 진지하게 고민 해 보고 동탄가구단지 및 마석가구단지의 본갤러리를 찾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했다.

본갤러리는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마석점(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가구단지6길 17), 수원화성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동탄점(경기 화성시 반월남길 20)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동탄점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야간11시까지 운영을 하여 퇴근 후 가구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침대, 모션베드, 리바라인 매트리스, 소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소파, 소파 등을 찾는 바쁜 일상의 직장인들에게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