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주)맛있는F&B가 운영하는 배부장찌개에서 (주)여수새꼬막과 새꼬막 공급 협약 MOU채결 기념 새꼬막무침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MOU체결을 기념해 세꼬막무침 가격을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배부장찌개에서 앞으로 제공할 새꼬막은 깨끗하고 유기물이 풍부한 남해 여수에서 자라 맛과 식감이 남다르다. 배부장찌개 측은 여수새꼬막과의 MOU체결로 맛과 영양이 좋은 여수새꼬막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좀 더 맛있는 꼬막무침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는 평이다. 

아울러 여수새꼬막 측에서도 배부장찌개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에게 여수새꼬막의 신선하고 뛰어난 맛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배부장찌개 관계자는 “이번에 여수새꼬막과 MOU를 체결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가격대도 저렴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부장찌개에서 제공하는 꼬막무침은 매콤새콤한 고추양념에 신선한 쑥갓이 골고루 뿌려져 맛과 영양소를 골고루 사로잡았다. 한입에 먹기 좋고 질기지 않으면서 간이 적당해 남녀노소 다함께 즐길 수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현재 새꼬막무침을 기존보다 6천원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배부장찌개 전지점에서 일주일간 시행하며, 각 지점의 행사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본사에서 각 지점에 현수막, 배너 등 사인물 일체와 꼬막을 지원을 한다고 한다. 새꼬막무침은 식사 외 술안주로도 좋아 술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찌개메뉴와 더불어 많은 이들이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들어있는 여수새꼬막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한 식자재만을 공급하기 위해 항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