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p2p 금융기업 락펀딩, 필라테스 센터 담보 대출 투자 상품 출시

락펀딩은 12개월간 연 12% 수익률 1억 5천만원 규모로 필라테스센터 담보 투자상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모집된 금액은 교대역에 위치한 씨엠필라테스 센터의 신규 필라테스 기구 구입 및 운영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락펀딩 투자심사 자문위원회는 필라테스라는 운동은 여성들이 최근 가장 선호하는 운동으로써 필라테스 센터의 높은 평균 객단가와 꾸준한 회원 재가입률 등 매니아층을 두껍게 형성하고 있고 대출자의 필라테스센터가 서울 교대에 위치해 있고 필라테스 센터를 오픈한 이후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에서 상환하는데 문제가 없을 분석 하고 있다

또한 재매입보증이란 제도를 통해서 혹시나 있을 수 있는 부실 위험에 대한 안전장치를 설정한 것이 눈에 띄는 사항인데 재매입 보증이란 어떠한 물건이나 상품에 대해서 추후 판매가 되지 않은 재고나 쓰다가 더 이상 쓸 수 없는 폐업 등의 경우 발생시 누군가 그 상품 물건에 대해서 사서 인수 하겠다는 약정이다.

대출자의 임차보증금 및 대표이사의 연대보증 설정, 기구를 납품하고 있는 제조원의 필라테스기구에 대한 재매입 보증을 포함한 연대보증하여 상환 재원 확보와 리스크관리 장치를 추가적으로 마련하였다고 한다.

해당 상품은 최소금액 10만원으로 투자 가능하며 이번 상품을 투자한 모든 투자자들에게는 교대에 위치한 씨엠필라테스앤핏에서 사용 가능한 PT 또는 필라테스 1회 사용권을 리워드로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락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