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의 미술관(갤러리오브센트)의 명화향수 9종이 롭스(LOHB’s)에 입점, 단독런칭하여 주목받고 있다. 2013년 런칭 이후 2015년부터 서울 및 수도권 외 지역으로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가는 롭스는 메이크업&뷰티, 건강, 미용, 식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드럭스토어다.

향기의 미술관은 2018년 SS시즌 ‘세계명화향수 컬렉션 5종’과 FW시즌 ‘여인의 향기 컬렉션 5종’을 출시하였으며, 명화향수 9종을 롭스에 전격입점 및 런칭과 더불어 한정기획세트를 오직 롭스에서만 제공하고 있다.

한정기획세트는 3종으로 구성, 오드퍼퓸향수와 퍼퓸드 골든소이캔들로 구성, 특별 할인가 24,500원에 제공한다. 향기의 미술관 명화향수는 프리미엄 향료와 무수 식물성 베이스를 사용하여 10시간 이상 지속력이 오래가는 향수이며, 한정기획세트에 포함된 퍼퓸드 골든소이캔들은 유해물질이 없고 발향이 좋은 골든소이왁스와 연기가 나지 않는 소재의 우드 심지를 사용했다.

오드퍼퓸 명화향수+퍼퓸드 골든소이캔들은 오드퍼퓸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 오드퍼퓸 잔느 사마리의 초상화, 오드퍼퓸 레이디 고디바와 퍼퓸드 골든소이캔들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프레스티지코스메틱스(대표이사 이선옥) 관계자는 “향기의 미술관 명화향수는 세계적인 화가의 명화에서 얻은 감성과 조향사 노인호씨의 영감으로 제작되어 향수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한다”면서, “각각의 명화가 주는 감성은 향수 트렌드에 있어 머스크 향수, 여자향수,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수 등 모든 면모를 갖췄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인 현재, 향수선물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레스티지코스메틱스 이선옥 대표이사는 “명화향수는 계절별, 취향별로 선택이 가능하고 나만의 특별한 향을 뽐낼 수 있다. 눈으로 보는 명화가 아닌 향기로 느끼는 명화, 명화향수는 일반향수와 차별화를 두었으며, 여기에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하여 향수의 품격을 더욱 높였다. 나만의 독특함, 특별함, 개성 있는 향수 이 모든 것이 명화향수가 갖는 의미”라고 말했다.

한편, 12월 19일 오후 4시, 롭스 이태원점 뷰티랩에서는 향수를 직접 제작한 조향사 노인호가 직접 그림의 스토리를 들려주고 시향 할 수 있는 향기의 미술관 ‘뷰티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뷰티클래스에는 참석자 전원에서 케이터링 서비스 및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