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가 상위 20위 중 한 자리를 차지했다. 

런치패드 및 IEO를 연이어 성공시킨 프로비트 거래소는 설립 1주년 기념일이 시점에서 실제 웹 방문자 측면에서 상위 20위 거래소에 이름을 공식적으로 올렸다. 

프로비트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왔고, 대규모 가상화폐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현재 월간 액티브 유저 수는 270,000명 이상, 월간 방문자 수 1,600,000만 이상을 기록했고,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글로벌 탑 30위(코인제코 기준)를 기록 중이다. 코인마켓캡과 코인제코 기준 월간 방문자 조회수는 무려 41,000,000 이상이다. 

Similarweb의 통계에 따르면 프로비트 거래소는 이제 프로비트 글로벌 및 프로비트 코리아 웹 사이트 모두 월간 165 만 명의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다. 

HitBTC는 월간 방문자 120 만 명, KuCoin은 월간 방문자 150 만 명으로 업데이트 된 통계는 언론 보도 당시 순위에 반영되지 않았지만 프로비트 거래소를 19위 거래소로 공식 선정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다양한 토큰 판매 서비스 분야의 업계 리더로서 150 회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세계적으로 빠르게 명성을 얻었다. 이어 보다 광범위한 기능을 찾기 위해 Sport X 프로젝트를 위한 최초 독점인 런치패드 프리미엄 IEO를 출시했다.

디지털 스포츠 IP 플랫폼은 런치패드를 순식간에 완판해 $50,000를 모금했으며, 이 같은 성공은 2차 시장에서도 같은 결과를 낳았다. 같은 날 SportX (SOX) 토큰이 200 % 이상의 ROI를 제공해 프로비트에 참여한 다양한 토큰 보유자들에게 이점을 제공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모든 런치패드 프로젝트에 대해 사용 사례, 유틸리티 및 매우 유능한 프로젝트 팀에 중점을 두고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하기에 충분히 좋은 긍정적인 ROI를 성공적으로 제공했다. 

런치패드의 또다른 성공을 바라보고 있는 넥서스 프로젝트는 오는 16일 2라운드가 시작될 예정이다. CPU코인과 미디움 토큰은 모두 런치패드 IEO로서 상장 후 각각 40%, 120% 의 가격 상승을 보였다.

넥서스 프로젝트 리워드는 NRX 토큰의 사용을 통해 자선단체와 상인들에게 영구적인 자금지원을 제공하는 구매자를 구현함으로써 오래된 전통적인 형태의 사용자 보상을 중단시키는 것을 전제로 한다. 

피로비트 거래소 측은 넥서스 프로젝트는 런치패드의 첫 번째 단계로 힘차게 출발하여 프로비트 거래소가 새롭게 인증된 상위 20위권 거래소의 지속적인 성장과 플랫폼 개선 이후 프로비트의 이전 런치패드의 성공을 재현할 것으로 보고있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유망하고, 가치가 있는 프로젝트를 상장하고 있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5개 이상의 통화, 다중 판매 라운드 및 다양한 락업 구조를 가진 IEO를 지원할 수 있다. 자금은 프로비트 거래소가 예금을 위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높은 수준의 보안을 받으며 저장된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IEO를 실시하는 프로젝트에는 우선적인 상장 처리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