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데프(SOMDEF)가 13일 금요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를 포함하여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새 앨범 ‘Morning Mare’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드스쿨과 뉴스쿨 힙합 사운드를 넘나들어 트렌디하고 멜로딕한 ‘Insomniac’ 및 육중한 트랙 ‘No Rules’, 도끼와 일슨이 피처링한 ‘Reality’까지 썸데프 만의 멜로디 그라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도끼와 기리보이, 키드밀리 등 막강한 피쳐링 라인업뿐만 아니라 ‘홀로페르네스의 목을 치는 유디트’ 의 작품을 오마주한 앨범자켓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얻은 아이디어로 화제가 되고 있다.
 
썸데프는 크루 360 사운즈의 멤버로 메이저와 언더그라운드 컬쳐 신을 넘나들며 서울과 전 세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과 브랜드 협업 외에도 각종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로 인기를 얻은 아티스트다.
 
이어 소속사 ‘MOTHER’은  13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첫 공개 될 예정이며, 그 어느 때보다 폭넓은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큰 노력과 노래에 정성을 쏟았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크러쉬 피처링의 ‘미끌미끌’ 및 로꼬와 브라보가 함께 참여한 ‘1+1’ 등의 히트 트랙이 수록된 앨범 ‘Some Definition of Love’ 의 성공에 이어 이번 새 앨범은 키드 밀리, 도끼, 기리보이, 소코도모, 팔로알토 등 실력파 뮤지션과 떠오르는 신예 랩 스타가 참여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