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비상에듀기숙학원은 12월 28일(토) 2021학년도 선행반 개강을 한다고 밝혔다.

선행반에서는 학생들이 기초을 다질 수 있는 영단어, 한자성어, 영어듣기 테스트 등으로 기본을 체크를 해가며 일일, 주간, 월간 플래너를 작성, 계획할 수 있도록 학습매니저들이 함께 도우며 준비하는 기간으로 활용해 나간다.

재수기숙학원은 기본적으로 체계적이고 능률적인 학습관리시스템과 편안한 숙소환경과 학습지도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야하며, 거기에 집중도를 높여줄 수 있는 시설과 구조, 최고의 강사진, 경제를 생각한 합리적인 학원비용, 자유로운 질의응답, 다양한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 등이 가능해야한다. 이번 수능만점자들의 학습형태를 봐도 기존의 학원시스템이 아닌 인강을 활용한 학습이었음을 볼 때 인강 중심의 독학형태 기숙학원도 재수에 적합한 면이 있음을 확인하게 된다.

독학형태의 재수기숙학원의 대표적인 특징은 전국 최고의 강사의 강의를 언제든지 마음껏 들을 수 있고 잘 하는 과목이나 파트의 시간은 줄이고 부족한 과목의 시간을 늘려 보다 효율적이고 적극적인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독학기숙학원의 장점은 취약한 과목에 더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잘 아는 파트나 과목은 학습시간을 줄이고 취약한 과목에 더 많은 비중을 두고 공부할 수 있다. 거기에 기본직강수업과 특강, 그룹수업 등도 필요에 따라 선택,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넓은 인강실과 독서실의 쾌적함과 어느 곳에서도 떠들 수 없는 구조적 특성에서 오는 특별한 장점으로 인해 소위 ‘몰입학습’이라는 것을 누구나 경험하게 된다. 더불어 학습매니저들의 전문적인 컨설팅과 학습플래너 작성지도와 플래너의 내용을 실천할 수 있도록 철저한 피드백시스템을 현실화했다. 무료로 실시하고 있는 특별 1:1개인 맞춤지도와 특강, 그룹과외 무료/유료로 선택 가능하며 자유로운 질의응답 또한 가능한 학원이라 말했다.

학원 관계자는 “안정적인 면학분위기와 환경, 거기에 체계적인 학습관리시스템으로 인해 평생 중 가장 많은 학습량을 경험할 것이며 그로인해 반드시 성적은 오르게 될 것”이라 전했다.

기숙학원에서 재수하기를 결정하였다면 반드시 자세한 상담과 방문을 통해 입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독학기숙학원의 특성으로 12월 28일부터 언제든지 입소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