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일(목), ‘브레인PhD 정하나 박사의 SCI급 논문작성 실전 특강’ 실시

국제학술인증기관 글로벌 논문컨설팅 기업 ‘브레인PhD’는 전년도와 비교해 2018년 SCI(E)급 국제저널지 논문 투고 대비 게재율이 120%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브레인PhD’ 논문컨설팅 기업의 글로벌하고 정확한 연구 동향분석과 체계적인 논문지도 박사의 전문 컨설턴트 관리가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 볼 수 있다. ‘브레인PhD’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김동효 대표이사와 박사 출신 10인의 대표 컨설턴트가 주축이 되어 성공적인 기업으로 객관적인 평가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SCI급 논문은 서울대학교 정하나 이학박사와 의학박사 3인이 의학, 생명, 자연과학 분야에서 뛰어난 컨설팅연구와 높은 논문 게재율로 주목 받고 있다.

‘브레인PhD’ 정하나 박사는 “SCI급 논문을 준비하는 석·박사 연구자들에게 투고율과 게재율을 높이는 방법으로 연구계획단계에서 연구 설계에 맞는 지표를 설정하고 분석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아울러 최근에는 IRB가 강화되어 의료, 보건, 생명과학분야에서 연구 계획서의 완성도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에 연구의 계획단계에서부터 완성도를 높여야 하고 연구의 주제와 설계에 맞는 SCI 저널을 찾아서 투고를 준비해야 한다”고 전했다.

‘브레인PhD’의 SCI급 논문은 국제적인 권위가 있는 저널지 ‘JSES(Journal of shoulder and elbow surgery)’, ‘JOC(The Journal of Organic Chemistry)’, ‘JCR(Journal Citation Reports)’, ‘아스로스코피(Arthroscopy)’, ‘저널 오브 에드노파마콜로지(Journal of Ethnopharmacology)’ 등 랭킹 상위 15%, 20%에 랭크되어 성과를 인정받고 있는 저널지에 매년 연구논문을 발표하며 분야별, 영역별로 연구지원서비스의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이에 ‘브레인PhD 정하나 박사의 SCI급 논문컨설팅 실전 특강’ 문의가 쇄도하여 오는 12월 20일(목) 브레인PhD 역삼 교육장에서 12월 논문특강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영문으로 작성해야 하는 SCI급 논문의 특성상 연구방법이나 결과에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영단어와 영문표현에 대한 내용이 구성되어 있다. ‘정하나 박사의 SCI급 논문실전 특강’ 관련 문의는 브레인 대표전화 및 온라인 네이버 ‘톡톡’에서 예약 가능하다.

현재 ‘브레인PhD’는 2018년도 브랜드 대상 3관왕의 성과로 5천만원 감사권 증정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브레인PhD’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브레인 장학제도’를 확대하여 추가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글로벌 브레인 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된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논문(KCI), SCI(E), SSCI급 해외 학술지 논문 연구자들은 연구 기간(6개월~1년) 동안 논문작성 및 주제선정법, 연구계획서 작성, 논문자료 제공, 논문 검색 사이트 활용방법(참고문헌, 인용방법), 논문 쓰는 법(학술적, 논리적), 주제별 논문 예시, 연구방법론, 통계분석 등 논문 작성에 필요한 논문컨설팅 및 학술서비스를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러한 ‘브레인PhD’의 논문컨설팅 전문 교육기관의 논문특강과 교육프로모션 및 브레인 장학제도는 논문의 질과 논문 통과의 양적 성장을 이루어 국내외 석·박사들의 학위취득자 배출은 물론 SCI급, KCI 국내외 학술지의 논문 성과 성장을 도모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글로벌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브레인 PhD’는 판교 100평의 본사로 시작하여 현재 서울, 대전, 부산, 전주, 춘천, 청주 등 국내 지점과 시애틀, 시드니, 도쿄 등의 해외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논문관련 업체 또는 기관과의 활발한 대학원 MOU 체결 및 연구모형에 적합한 설문지 구성과 기초적인 통계, 회귀·구조방정식까지 아우르는 30여 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SAS, AMOS, SPSS, STATA, R, Mathematica 등의 분석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각 전공 영역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레인PhD’의 통계분석 특강은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