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체인뉴스에 발표된 블록체인 연구팀 이더랩이 집계한 보고서에 따르면, 프로비트 거래소는 국내 거래소에 대한 최근 3개월간의 트레픽 보고서에서 9 단계를 올리며 6위를 차지했다. 

이 데이터는 웹 분석 솔루션인 Similarweb에 의해 컴파일되며, 이는 국내의 많은 거래소 이름들 사이에서 전반적인 성장 감소를 보여준다.

이더랩 김경수 대표는 "1위 거래소가 거래량 부족과 수수료 수익 등으로 운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대부분의 중하위권 거래소들은 특례정책과 세제 등의 이슈로 인해 폐쇄적인 절차를 밟고 있다"고 말했다. 

11월 한 달 동안 프로비트 거래소는 1,254,000명의 방문은 업계 3 대 거래소를 넘어서면서 업계 상위권으로 계속 발전하고 있다. 

약세 시장에도 불구하고 프로비트 거래소는 많은 성공한 기업들이 그러한 것 처럼,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고도로 맞춤화되고, 유연한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2 차 시장 제공과 함께 150 회 이상의 IEO를 출시했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지속적인 성공과 글로벌 시장 확장은 다양한 사용자 중심 이벤트와 비교할  수 없는 코인 상품으로 인해 웹 트래픽에서 상위 20위권 거래소를 돌파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며, 전 글로벌 및 한국 웹 기반 사이트의 월간 방문자 수가 165만명에 달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다.  프로비트는 유망하고, 가치가 있는 프로젝트만 상장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5개 이상의 통화, 다중 판매 라운드 및 다양한 락업 구조를 가진 IEO를 지원할 수 있다. 자금은 프로비트 거래소가 예금을 위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높은 수준의 보안을 받으며 저장된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IEO를 실시하는 프로젝트에는 우선적인 상장 서비스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