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회사 머거본이 '스튜디오 끼'에서 개최되는 자선행사 '끼(KKI)마켓'에 참여한다.

'스튜디오 끼'는 배우 이광기씨가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만남의 공간"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설립한 곳으로, 파주출판단지에 위치해있으며 '끼(KKI)마켓'은 이곳에서 열리게 될 소상공인 및 기부를 위한 자선행사의 이름이다.

해당 행사는 배우 이광기씨가 아이티 학교 설립을 위해 마련한 장터로서 지난 10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다.

행사에서는 미술과 공예 리빙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 종합식품회사 머거본 외 60여개 업체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참여한다. 

(주)머거본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할인가로 제품을 판매하고 판매수익금을 기부하며 행사장에 찾아오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시식, 경품복권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다체로운 행사장내 이벤트로 20일(금) 저녁 6시 'DMZ국제다큐영화제'상영, 오후 2시와 7시 사이에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오케스트라"로 알려진 '민트리오'의 공연, 21일(토) 오후2시와 4시30분엔 음악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해당 행사는 12월20일(금)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12월21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양 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