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뉴트로 감성의 디자인 선보여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에디션 / 빙그레 제공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에디션 / 빙그레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가 겨울을 맞아 다시 한 번 옷을 갈아 입었다고 19일 밝혔다.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패키지는 올 한해 유행했던 뉴트로 트렌드를 담았다. 시즈널 패키지의 주요 요소인 얼굴 모양은 80~90년대에 사용한 빙그레 로고에 그려진 마스코트를 새겨 넣었다.

또한, 4개입 멀티팩은 좀 더 과감하게 레트로 디자인을 반영해 과거 로고와 카피를 넣어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달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단순한 가공유 제품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을 의인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1974년도에 출시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나나맛우유야 말로 뉴트로 트렌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