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원목자재로 품질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벽

한샘 제공
한샘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12월 한 달간 한샘몰에서 그루 그레이 침대 출시기념 최대 29%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샘 그루 침대는 내추럴한 원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맑고 깨끗한 핀란드산 소나무를 엄격하게 선별한 100% 리얼 원목으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보이지 않는 깔판까지 폼알데하이드 걱정 없는 E0등급을 사용한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다. 

이번에 따뜻한 감성의 그레이 컬러를 출시해 더욱 트렌디한 북유럽 침실인테리어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데이베드 형과 로맨틱형 두 가지 형태를 선택할 수 있어, 공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먼저 그루 데이베드형 침대는 3면 가드와 전용 범퍼가드가 있어 뒤척임에도 안전하게 지켜주는 구조로 아기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아이방은 물론 1인 가구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루 로맨틱 형은 높은 세로형 헤드 구조로 탁 트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세련된 침실을 만들어주고 헤드프레임 두께에 차이를 주어 디테일이 살아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신제품 그루 그레이침드를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트리스를 최대 20% 할인해주고 방수커버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그루 롱쿠션과 언더 베드 수납함 기본형 2p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사은품 100% 증정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포토 상품평 작성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전원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샘 관계자는 “올 겨울 따뜻하고 건강한 침실분위기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전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벽한 그루 그레이 침대를 출시해 특별한 할인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