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별이되어라!’, ’빛의 계승자’ 등 이벤트 실시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 / 게임빌 제공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리스마스를 맞아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별이되어라!’, ‘빛의 계승자’ 등 대표 게임 3종으로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속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숨어있는 ‘루돌프 썰매를 타고 있는 산타’의 스크린 샷을 공식카페에 올리면 모든 참여자에게 ‘스타성장 메모리’와 10만 골드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23일까지는 ‘루돌프 렉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간 다양한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나만의 선수’ 성장과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스타 등급 트레이너 ‘렉스’ 및 강화 아이템, ‘골드’와 ‘다이아’ 등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타타니아의 성탄절 깜짝 선물’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의 미션을 달성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유니폼과 ‘10+1 트레이너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다. 31일까지는 접속 보상이 강화돼 매일 골드와 프리미엄 영입권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별이되어라!’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투표 이벤트’, ‘크리스마스 트리 완성 이벤트’, ‘크리스마스 상자 이벤트’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운다. 오는 28일까지 선물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투표율이 가장 높은 보상을 선물로 지급한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트리 완성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드랍되는 트리 장식 아이템을 수집해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골드’,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상자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드랍되는 상자에서 ‘룬 조각’, ‘칠황의 장비 조각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로아의 반지’와 ‘산타의 선물상자’ 등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빛의 계승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을 밝히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시된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하루 최대 3개의 ‘전기’를 획득할 수 있다. 전기를 모아 트리에 전력을 공급하면, 전기 공급한 수량에 따라 각종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전 서버의 유저가 트리에 전기를 공급하면 붉을 밝히는 누적 %가 증가하게 된다. 일정 기준을 달성하면 ’캐럿’과 소환석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전 서버 협동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의 최종 보상으로 ‘5성 서번트 소환석’ 2개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