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펭TV,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촬영 위해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테라스 찾아

시몬스 침대, 시몬스 테라스에 펭수 등장
시몬스 침대, 시몬스 테라스에 펭수 등장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와 자이언트 펭TV ‘펭수’의 크리스마스 시즌 캐럴 뮤직비디오가 24일 공개된다.

펭수는 EBS TV 프로그램 및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캐릭터로, ‘2019 올해의 인물’에 선정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슈퍼스타’ 펭수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자이언트 펭TV에서 선보일 캐럴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침대의 시몬스 테라스를 찾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초대형 트리와 일루미네이션으로 꾸며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시몬스 테라스 곳곳에서 펭수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펭수의 크리스마스 모습을 담은 시즌 뮤직비디오는 24일 저녁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시몬스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펭수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한 시몬스 테라스는 매년 겨울 시즌 이국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초대형 트리와 화려한 금빛 조명을 설치해 이천 지역 주민은 물론 시몬스 테라스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이천 지역만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시몬스 테라스는 ‘펭수’의 캐럴 뮤직비디오 속 배경으로 등장하며 크리스마스 명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한 펭수는 촬영 중간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시몬스 침대 매트리스에 누워 휴식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몬스 테라스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만의 차별화된 복합문화공간이자 라이프스타일 쇼룸으로, 2018년 9월 오픈 이후 1년여 만에 누적 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명실상부한 ‘이천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환경을 고민한 '그린 컨셉(Green Concept)'을 바탕으로 브랜드 철학, 숙면과 브랜드 스토리, 체험, 전시 등을 공간별로 입체적이고 감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