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1일(화), 강남 프리마호텔 에멜럴드홀에서 한국창업진흥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창업경영대상 시상식이 개최되었다. 

한국창업진흥협회는 본 시상식을 통해서 기업가정신을 바탕으로 창업기업 성장의 좋은 모델이 되고 있는 기업을 시상함으로써 건전한 창업문화를 확산하고자 한다고 했다. 

본 시상식을 주최, 주관한 한국창업진흥협회 김민수 회장은 창업기업의 역할은 기업을 성장으로 이끌어 국가 경제의 작은 축이 되어야하며, 창업가 개인의 부의 달성을 넘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에 있다고 했다.

또한, 김민수 회장은 창업가들의 올바른 성장과 활동은 청년들에게 모범이 되는 역할모델이 될 수 있다고 하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재능마켓 크몽의 박현호 대표(창업경영대상), 디에스지엔터프라이즈 신동석 대표(혁신경영대상), 매드멘쉬 박승현 대표(미래창업가상) 등이 수상하였다. 

시상식 이후 여러 창업가들과 유관기관 및 협회, 학계의 참석자들은 상호 네트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유정현 아나운서, 방송인 김태균이 한국창업진흥협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한국창업진흥협회는 건전한 창업문화 확산을 위해서, 창업가정신 교육, 창업가 인큐베이팅, 우수창업기업 발굴, 창업 연구활동 및 창업가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연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