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은 국내 거래소 웹 트래픽 순위에서 6위, 전 세계 19위를 차지하며 프로비트 거래소는 큰 성공을 거뒀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2018년 11월 30일에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160회에 걸쳐 IEO를 실시했고 348개의 시장을 가진 195개의 코인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 토큰인 PROB 토큰은 개인 회원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100%의 거래 수수료 보상과 30%의 추천 보상을 보유자에게 제공함으로써 프로비트의 지수적 성장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PROB 소유자들은 트레이드 마이닝과 스테이크 마이닝을 통해 독점적인 에어드랍과 연간 4%의 보상을 계속 받고 있다. 이러한 정책은 PROB 토큰을 뒷받침하면서 꾸준한 속도로 그 가치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었고, 또한 국내 사용자와 글로벌 사용자 모두에게 플랫폼에 대한 지지를 증가시키는 데에 일조하였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지난 2월 IEO 플랫폼이 세계를 강타한 이후 여러 번의 완판 기록을 벌이며 IEO에서 뛰어난 성적을 보였다. SPIN토큰은 첫 번째 완판이 되면서 팀이 하루 만에 50만 달러를 모금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이틀 만에 CLINK토큰은 15만 달러를 모금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공에 이어, 프로비트는 기존의 클라이언트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다기능성과 유연성으로, 전문적인 IEO 서비스로서의 명성을 굳히면서 이후에도 수차례 성공적인 IEO를 마무리했다. 스팀헌트(Steemhunt) 500,000달러, 리닉스(Linix) 30만 달러, 볼트(Boltt) 800,000달러가 대표적이다. 

입소문이 나면서 IEO를 찾는 프로젝트를 위한 프로비트 런치패드가 탄생했다. 신중하게 엄선된 독점 판매 런치패드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SPORTX로, 유동적인 거래에 위한 IEO 진행 직후 상장에 이어 50만 달러를 모금하였고 초기 구매자들에게 200%의 투자수익률을 제공할 수 있었다.

CPU코인과 한국의 블록체인 플랫폼 미디움도 비슷한 성공을 거뒀는데, 이 플랫폼은 불과 40분 만에 350,000달러를 모금하고 토큰 소유자에 대한 2.26배의 수익률을 유지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원화 시장을 포함하여 거래소의 주요 한국 사용자 베이스에 접근 할 수 있는 다양한 거래쌍을 상장하여 2 차 시장에 진출하려는 프로젝트 팀을 위해 신중하게 맞춤화 된 패키지로 성공을 이루어냈다.

거래왕 이벤트는 프로젝트 노출 증가와 함께 상위 10명의 거래자에 대한 보상을 주는 사용자 중심 이벤트의 특별한 이벤트가 되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또한 성공적인 1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현하고자 최근 10,000달러 규모의 USDT 거래왕 이벤트를 열었다.

또한 거래에 편리함을 더하기 위해, 프로비트 글로벌과 프로비트 코리아 사용자 모두를 위한 앱이 개발되었다.

여러 IEO의 완판 기록, 성공적인 런치패드 플랫폼, 그리고 성공적인 상장으로 인해 프로비트 거래소는 글로벌 거래를 바탕으로 강력한 발판을 마련했고 라틴 아메리카와 유럽을 포함한 중추적인 시장에서 계속해서 큰 성장을 보이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불과 1년 만에 이 모든 것을 달성했고 이미 모든 모멘텀을 가지고 상위 5위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한편, 프로비트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중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내 6위, 글로벌 20위 거래소에 이름을 올렸다.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글로벌 탑 20위 거래소로 지난 11월 프로비트의 트래픽은 125만이나 상승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