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러 보도들을 통해 노니 제품들의 이물질 검출에 대한 내용들을 접할 수 있었다. 제조 공정이 깔끔하게 진행되지 못해 금속 가루나 각종 이물질이 나왔다는 부분이다. 우리 몸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믿고 구입하는 제품에서 오히려 유해물질이 검출되었다는 매스컴 보도는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리기에 충분했다.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으로 판매 중인 쇼핑몰 데일리원의 ‘노니환’, ‘노니정’, ‘타히티 유기농 노니 주스’, ‘라오스산 유기농 노니 분말’ 등은 이러한 금속성 이물질이나 대장균, 기타 이물 검사를 모두 통과한 제품들로 안심하고 먹어도 무방한 클린 제품들이며, 검사 인증서와 통과 서류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

노니는 남태평양의 온화한 열대기후 지역에서 재배되는 식물로 섬유질과 과즙이 많이 함유되어있다. 폴리페놀과 12종 비타민, 9종 필수아미노산 등 좋은 성분들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노니를 철저하게 검증된 공정가운데 여러 형태로 제조한 제품들을 출시한 데일리원 노니 시리즈다.

목 넘김이 좋은 3mm 이하의 소환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노니환’과 더불어 보관하기 좋은 개별포장 정제 방식의 노니를 간편하게 1일 1정씩 먹을 수 있도록 한 ‘노니정’. 남태평양 타히티 섬에서 재배된 100% 유기농 노니를 통째로 착즙해 만든 ‘타히티 유기농 노니 주스’와 라오스의 청정지역에서 농약이나 비료 등 화학자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재배하여 가공한 ‘유기농 노니 분말’ 제품 까지 모든 제품들은 안심하고 구입하여 먹을 수 있다.

쇼핑몰 데일리원 운영자는 “최근 불거진 금속성 이물질 검출 사태는 부실한 품질 검수와 비위생적인 제조공정으로 노니 제품을 만든 업체들에 의한 비상식적인 부분이다. 데일리원에서 직수입하여 판매 중인 노니 제품들은 철저한 검증과 위생적인 제조 공정 관리를 인증 받았기에 안심하고 구입해 먹으며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라고 전했다.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노니 제품에 대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