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성북갑 지역위원회 주관 청책토크콘서트

지난 13일 민주당 유승희 의원, 유인경 작가의 '투유 정책 토크콘서트'가 개최됐다. / 유승희 의원실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지난 13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유승희 의원(서울 성북구갑)과 전 경향신문 선임기자 유인경 작가의 '투유 정책 토크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약 250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돈암동 시네미디어센터 2관에서 진행됐다. 

더불어민주당 여성위원회 공모 우수사업으로 선정된 이날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성북갑 지역위원회(위원장 : 유승희 의원)가 주최하고 성북갑 여성위원회가 주관했다.   

투유 정책 토크콘서트에는 약 250명의 시민이 참석했다. / 유승희 의원실 제공

토크콘서트는 고등학교 동기동창인 "투 유(two You)"가 만나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유인경 작가의 ‘삶의 5가지 태도(5S, Sorry‧Simple‧Surprise‧Sweet‧Smile)’를 큰 줄기로 유승희 의원의 정치인생, 의정활동, 성북이야기 등이 솔직담백하게 펼쳐졌다. 

또 관객들과 소통하고 다함께 퀸(Queen)의 “We are the champions”을 노래하는 시간도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민주당 유승희 의원

유승희 의원은 "토크콘서트를 통해 정치인이자 한 사람으로서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우리 시대에 꼭 필요한 가치들을 되새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콘서트를 계기로 시민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서민과 약자를 위한 의정활동과 성북발전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