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bay 설계...지하 2층, 지상 최대 25층, 18개 동 규모

여수 웅천 ‘마린파크 애시앙’ 투시도
여수 웅천 ‘마린파크 애시앙’ 투시도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부영주택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웅천택지개발지구 5-1, 5-2블록 ‘마린파크 애시앙’ 1, 2단지를 공급한다고 3일 밝혔다.

‘마린파크 애시앙’은 지하 2층, 지상 최대 25층, 18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 B, C) 단일면적, 총 1054세대다. 전 세대 판상형 위주의 4bay 혁신설계가 적용됐다.

청약 일정은 1, 2단지 공통적으로 6일 특별공급, 7일 1순위, 8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단지 14일, 2단지 15일이며, 계약은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체결된다. 입주는 2022년 4월로 예정돼 있다.

단지별로 각각 테마를 갖춘 산책로와 정원이 조성되고 티하우스와 석가산이 있는 로맨틱가든,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커뮤니티 공간에는 GX룸,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실내 골프연습장이 들어선다.

여수시는 수요대비 공급이 부족해 수요자들의 새 아파트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지난해 여수에서 공급한 분양 아파트는 2곳이 전부였다. 때문에 새 아파트를 기다리는 수요가 많다는 것이 지역 업계 의견이다. 

웅천택지개발지구 중심에 위치한 ‘마린파크 애시앙’은 단지 앞쪽으로 대형 규모의 이순신공원이 위치해 있다. 웅천못공원, 웅천친수공원, 웅천해변문화공원, 구봉산이 있다. 웅천 요트 마리나, 중심상업지구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등도 존재한다.

단지 인근 송현초를 비롯해 택지지구 내에 웅천초·중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유치원 1곳과 웅동초교(가칭, 예정), 중·고교도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다. 이순신도서관, 정보과학고, 한영대, 전남대(여수캠퍼스) 등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여수시청 앞인 시청로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