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사거리에 위치한 ‘시몬스 맨션 금호점’ 오픈, 서울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 높아

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서울시 성동구 금호사거리에 ‘시몬스 맨션 금호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경영점주에게는 대리점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금호점’은 강변북로에서 5분 거리에 있는 금호사거리에 자리잡아 고객 접근성이 우수하다. 금호동, 응봉동, 옥수동은 물론 약수동, 한남동, 왕십리까지 인근 지역과 압구정 등 강남권과도 밀접해 있는 서울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고객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금호점은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지상 1~2층의 공간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베딩 등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금호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는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뿐만 아니라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인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전 제품 구입 시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금액에 추가 5% 혜택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5%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한국표준협회로부터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