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침실 분위기 선사하는 프레임 신제품 선보여

프레임 신제품 / 시몬스 제공
프레임 신제품 / 시몬스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프레임은 원목과 패브릭 소재 등을 사용해 아늑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시몬스 침대의 신제품 프레임 ‘헤르펜(Herpen)’은 천연 라탄과 원목 등의 소재를 사용해 내추럴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뭇결과 원목 느낌을 살린 ‘내추럴애쉬’와 깔끔한 모던 스타일의 ‘네이비’ 중 선택 가능하다.

‘에르윈(Erwin)’은 독특한 직조감의 소재와 헤드보드 좌우에 배치된 원목이 조화를 이루는 프레임이다. 색상별로 패브릭 혹은 PU레더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디자인에 온기를 불어넣는다. 색상은 패브릭 소재의 ‘베이지’ 및 ‘그레이’ 컬러, PU레더 소재의 ‘브라운’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앤비토(Anvito)’는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저상형 프레임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동시에 둥근 모서리로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색상은 침실을 화사하게 밝혀 줄 ‘라이트 오크’와 정돈된 느낌을 선사하는 ‘노체 브라운’ 2가지로 출시됐다.

프레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1870년 탄생한 시몬스 침대 브랜드는 2020년 창립 15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뿐만 아니라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인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전 제품 구입 시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금액에 추가 5% 혜택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5%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의 모든 침대 프레임은 국가에서 정한 환경 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등급인 E0급 자재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한국표준협회로부터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