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센트 마스터와 함께 ‘2020년 정기 전략 워크샵’ 개최
상태바
센트온, 센트 마스터와 함께 ‘2020년 정기 전략 워크샵’ 개최
  • 박진종 기자
  • 승인 2020.01.2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결산 보고 및 2020년 전략과 비전 공유
센트온
센트온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주)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지난 17일 센트온 본사에서 개최한 ‘2020년 정기 전략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센트온의 연중 가장 큰 행사인 2020년 정기 전략 워크샵은, 신년을 맞아 2019년 한 해 향기마케팅 사업 보고 및 성과를 총 결산하고, 2020년 영업 목표를 포함한 사업 계획을 공유해 새로운 한 해를 그려보는 뜻 깊은 자리다. 서울, 제주 등 전국 각지의 센트 마스터(Scent Master, 센트온 본사의 향기 전문 교육을 이수한 가맹점주)가 참석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이번 정기 정략 워크샵은 연속으로 실적 상승을 달성하고 있는 센트 마스터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20년 향기마케팅 시장과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센트온의 경쟁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 워크샵을 통해 지난 한 해의 현황을 점검하고 올해 향기마케팅 영업전략을 모색하는 소통의 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고 전했다.

워크샵 주요 일정은 ▲개회식 및 대표 인사말 ▲센트온 직원 및 신규 센트 마스터 소개 ▲2019년 총 결산보고 및 마케팅 리뷰 ▲2020년 사업계획 및 영업전략 브리핑 ▲가맹점 교육–2020년 신규 향기 제품 소개 ▲연말 결산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외에도 ‘외부 강사 초청 전문 강연’의 자리를 마련해 영업 성공을 위한 다양한 스킬을 공유했으며, 센트 마스터가 직접 발표하는 ‘향기마케팅 성공과 실패 사례’를 통해 영업력 향상을 위한 현장의 목소리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유정연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색다른 경험, 차별성, 특화성이 부각된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공간과 브랜드에 ‘향기’를 입혀,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향기마케팅을 마케팅 관계자들이 주목하고 있어 2020년도에도 사업 전망이 매우 밝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