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등 광산구와 북구 고객 폭넓게 수용하는 1~3층의 여유로운 규모

시몬스 맨션 광주신창점 / 시몬스 제공
시몬스 맨션 광주신창점 / 시몬스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광주 신창동 가구거리에 ‘시몬스 맨션 광주신창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광주신창점은 광주의 가구 특화거리로 알려진 신창동에 자리잡았다. ‘신창동 가구의 거리’는 광주의 대표 가구 거리로 알려진 만큼 주요 가구 및 가전 브랜드가 다수 밀집해 있어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광주신창점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전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광주신창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1870년 창립한 시몬스 침대 브랜드는 2020년 15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뿐만 아니라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인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전 제품 구입 시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금액에 추가 5% 혜택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5%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