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보상 및 골램 연구소 콘텐츠 개선 등 유저 편의성 향상

‘탈리온’ / 게임빌 제공
‘탈리온’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대 1 결투 시스템을 도입, 색다른 필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대 1 필드 친선전에서 유저들은 자신이 소속된 연맹과 상관없이 현재 위치에서 상대방에게 결투를 신청할 수 있다. 상대가 수락하게 되면 바로 결투 영역이 표시되며 1대1 결투를 진행할 수 있다. 

결투 신청은 일반 필드에서만 가능하며, 던전이나 RvR 진행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개인 간 결투의 즐거움을 높여줄 ‘결투장’도 새롭게 개설된다. 수도 및 맵을 클릭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자신의 1대1 상대를 제외한 다른 유저들에게는 피해를 입힐 수 없다.

게임빌은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과 출석 보상 등이 대폭 상향된다고 전했다. 

총 28일간 유저들에게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데 출석 신화 선택 상자를 비롯해 무기·방어구·장신구 상자, 종합 승급석 상자, 강화석 선택 상자, 코스튬 조각 랜덤 상자, 최고급 장비 뽑기 10+1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골렘 연구소 콘텐츠도 개선된다. 기존 총 4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골렘 연구소가 18단계로 세분화되며 콘텐츠 업데이트에 맞춰 상점에서 ‘골렘 연구소 토벌권’ 상품도 추가된다. 상점에는 신규 무기 코스튬으로 한국 전통 무기들과 탈 것도 새롭게 등장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