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 윤홍근 회장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
상태바
제너시스 BBQ 윤홍근 회장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
  • 박진종 기자
  • 승인 2020.01.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경기도 이천 제너시스BBQ 치킨대학에서 2020년 첫 기초교육과정 수료식 가져
제너시스 BBQ 윤홍근 회장
제너시스 BBQ 윤홍근 회장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지난17일 신규가맹계약을 체결해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인 패밀리와 신규 경력 입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초교육과정 수료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윤홍근 회장은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도 함께 산다고 강조했다.

이번 2020년 첫번째 수료식에는 제너시스 BBQ 그룹의 윤홍근회장이 직접 참여해 수료를 마친 패밀리 사장들과 경력직원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그동안 대표이사가 참석해왔던 수료식에 윤회장이 10여년만에 참석하게 된 것은 신년에 다짐한 ‘2020년 디지털포메이션을 통한 혁신성장과 리스크제로화로 기하급수기업, Again Great BBQ' 달성을 위한 실천의 첫 걸음으로 풀이된다.

윤 회장은 축하인사말을 통해 “사명을 Genesis라고 명명한 것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으로 치킨외식문화의 신기원을 이루자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 70억 인구가 ‘잘 먹고 잘살게 하겠다’는 신념으로 창업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경영 철학과 같이 패밀리 여러분들은 우리의 동업자이자 동지이며 파트너”라고 강조하고, “흰 쥐띠의 해 그리고 제가 직접 참여한 새해 첫 수료식을 가진 여러분들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며 덕담을 건냈다

한편, 이 날 윤홍근회장과 교육을 마친 패밀리 사장들은 2020년 첫 수료식을 축하하는 케익 커팅식을 가지고, ‘사랑해요 BBQ’와 ‘BBQ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