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학원 3030영어(삼공삼공영어)는 초기 가맹점에 원생모집을 위한 마케팅으로 신규 가맹점들에게 ‘기적의 3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기적의 3주는 3030영어 본사 홍보팀이 직접 가맹점을 방문하여 지역별 맞춤 홍보지원 및 마케팅 정보를 안내한다.

특히 길거리 홍보지원 경우 3030영어의 인근 상권 파악을 시작으로 초, 중등 학부모들에게 1:1상담으로 변화하는 영어교육정책 및 말하기 영어 학습의 중요성과 3030영어 커리큘럼 등을 설명하면서 반응을 끌어낸다.

‘기적의 3주’ 프로모션을 진행한 경북 구미의 3030영어 Y 원장은 “영어 학원 창업으로 신규 원생 모집에 걱정이 많았는데, 본사의 지원으로 홍보를 진행했고 아이들에게 우수한 실용영어 교육을 먼저 체험시켜줄 수 있었다”며 “홍보 및 상담 노하우를 전달받아 학원운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3030영어는 최근까지 추워진 날씨에도 신규 가맹점 초기원생 모집을 위해 기적의 3주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최근 지원을 받은 경남 거제지역 J원장은 “홍보가 어려운 지역조건과 유동인구가 적은 곳임에도 열심히 노력해준 덕분에 오늘 신청자가 4명 늘었다”며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최적의 시스템 덕분이 일할 맛이 난다”고 전했다. 

3030영어 담당자는 “하루에 12건의 상담, 문의가 들어온 사례가 있고, 실제 마케팅 통계를 분석하면 당일 평균 4, 5명의 문의나 체험교육 신청이 들어오고 있다”며 “본사는 가맹점을 지원하는 것일 뿐이고, 결과적으로 원장님의 적극적인 노력과 좋은 교육을 해주신 덕분”이라고 말했다.

3030영어의 말하기 교재에는 초등3학년영어~중등과정 교과서에 있는 문법, 문장, 단어, 어휘가 그대로 담겨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자체 개발한 스마트 학습프로그램 ‘3030TAB’을 통해 학생들의 라이팅, 딕테이션, 단어 퀴즈는 물론 스피킹 영역까지 객관적인 평가와 즉각적 피드백을 제공한다.

3030영어의 ‘기적의 3주’ 프로모션 신청 및 실용영어 교육에 대한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