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겜블링 게임 개발사인 인포가이드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포츠 베팅 게임인 ‘인플레이게임’이 리뉴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포가이드는 지난 11월28일 리뉴얼 업데이트를 통해 라이브 베팅과 라이브 중계, 게임타입 추가 등의 신규 서비스 기능을 추가했다. 

먼저 인플레이는 실제 스포츠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소셜 스포츠 베팅 게임으로 국내의 스포츠 리그 뿐만 아니라 EPL, NBA, MLB 등 전 세계 주요 스포츠 리그를 서비스 하고 있다. 인플레이는 PC와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상의 게임머니인 ‘캐럿’으로 스포츠 베팅에 참여할 수 있다. 

금번 리뉴얼 업데이트 중 인플레이의 라이브 베팅은 실제 스포츠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동안 실시간으로 승부에 베팅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배당과 스코어 결과처리가 경기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한다.

또한 라이브 중계 컨텐츠를 통해 국내 언론에서 중계하지 못했던 해외의 수많은 스포츠 리그들을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중계를 보면서 라이브 베팅을 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마련된 것이다.

한편 인플레이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보너스배당 아이템을 추가하고, 올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