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핏(Prophet)은 중국 항저우에 본사를 둔 중국 최대 규모의 프레딕팅 엔터테인먼트다. 프레딕팅에는 자체 코인인 PPS와 GXchain 코인인 GXC를 사용하고 있다. PPS는 Bit-z, OCX, BigOne, BitMart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프로핏(Prophet)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추구한다.

프로핏은 누적 방문수 56만 명, 누적 사용자 수 51만 명으로 상당한 수의 유저를 확보하고 있다. 일간 사용자는 약 3만명에 달한다. 유저들이 WeChat, QQ, Telegram, Kakao 등 다수의 SNS 플랫폼에 커뮤니티를 개설하여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핏의 WeChat 공식 계정 구독자는 8만 명을 넘었다.

제품 모듈에는 스포츠, 블록체인, 금융, 오락 등 여러 시장의 취미성 화제를 예측하는 ‘시장 예측’, 해시 함수 끝자리가 홀수인지 짝수인지 예측하는 ‘PK예측’과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금액이 늘어나고 24시간 카운트다운이 멈추기 전 마지막 참여자가 잭팟을 터뜨리는 주인공이 되는 ‘Gold Mine Lottery Pot’이 있다. 특히 ‘PK예측’은 두 배 보상 획득 가능성이 50%이다.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즐길 수 있고 암호화폐를 부풀릴 수 있다.

프로핏은 유저 수가 200만 명이 넘는 중국의 3대 체인 GXchain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GXchain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트래픽을 받아 사용하고 있다. 또 기존 프레딕팅 엔터테인먼트의 문제점인 공정거래와 투명성을 블록체인 기술로 해결함과 동시에 자금불안정도 해결했다. 

블록체인 시장 최고 투자 기관인 Shenbo와 Gongxinbao, Gongxin Capital, Bit-z, Star Joint Venture 및 Hash Capital로부터 투자 받아 자금 안정성이 높다. 투자기관들은 전부 거래소에 등록된 투자 기관이다.

일명 ‘먹튀’와 ‘조작’이 성행하는 프레딕팅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다수 기업의 투자를 받고, 안정적인 중국 3대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프로핏이 이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