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할 것"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가 21일 청주 육거리시장 입구에서 당의 여성정책과 21대 총선 승리 전략을 홍보하고 있다.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가 21일 청주 육거리시장 입구에서 당의 여성정책과 21대 총선 승리 전략을 홍보하고 있다.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는 21일 충청북도 청주 육거리 전통시장을 방문해 설 명절 물가를 점검하며 시민의 소리를 들었다.

손학규 대표는 이날 바른미래당에서 제작한 여성 정책 홍보차량을 타고 시장을 방문했다.

손 대표는 시장에서 시민들에게 차를 나눠주는 등 민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통에 나섰다.

그는 "충청북도는 대한민국 중심이다. 이곳 청주에서부터 바른미래당이 대한민국의 새로운 길, 제3지대를 엮어 새로운 제3의 정치의 길을 열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경제를 살리고, 민생을 일으키고, 안보를 튼튼히 하는 평화체제로 국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그것이 바른미래당의 몫"이라고 말했다.

손 대표는 21대 총선 전략에 대해 "총선을 통해 한국의 정치 구도를 다당제에 의한 연합정치 체제로 바꾸고, 바른미래당이 실용 중도 정당으로 제3의 길을 걷고자 한다"며 "또한 과거의 구태 정치를 벗어내고 새로운 세대가 전면에 나서도록 하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충북에서는 8개 선거구 중 5개 선거구 후보가 정해졌고, 나머지 3개 지역도 조만간 후보가 나올 것"이라고 "대한민국의 중심인 충북이 발전하는데 기여할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하겠다"고 부연했다.

한편, 이날 시장 방문에는 손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 도당위원장 및 지역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