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이컷
사진제공=하이컷

[공감신문] 정진욱 기자=영화 <클로젯>의 하정우, 김남길이 폭발적인 케미를 자랑하는 하이컷 화보를 공개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다크 섹시한 모습을 뽐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하는 소품들 사이에서 각자의 아우라를 발산한 하정우, 김남길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비밀을 감추듯 눈을 가린 포즈까지 두 배우의 존재감이 합쳐져 강렬함은 배가 된다. 화보에서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한 하정우, 김남길 두 사람이 영화 <클로젯>에서는 어떤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정우는 “상황에 짓눌리고 감정의 밀도가 높아질 때 김남길이 연기하는 경훈 캐릭터로 휘젓는 맛이 있을 것 같다”, 김남길은 “하정우는 템포나 강약 조절을 정말 잘한다. 힘을 줄 때 주고 뺄 때 빼는 타이밍을 귀신같이 잘 알고 있다”며 서로에 대한 훈훈한 칭찬이 오고 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하정우, 김남길의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포착한 화보컷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1월 23일 발행되는 하이컷 256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정우, 김남길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클로젯>은 오는 2월 5일 개봉한다.

사진제공=하이컷
사진제공=하이컷
사진제공=하이컷
사진제공=하이컷
사진제공=하이컷
사진제공=하이컷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