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현 "백운밸리 롯데쇼핑몰 3월 오픈...편의시설 갖추도록 노력할 것"
상태바
신창현 "백운밸리 롯데쇼핑몰 3월 오픈...편의시설 갖추도록 노력할 것"
  • 박진종 기자
  • 승인 2020.01.22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3월 오픈 목표로 골조공사 진행 중, 올해 11월까지 외장공사 마무리
더불어민주당 신창현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신창현 국회의원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백운밸리 롯데쇼핑몰은 내년 3월 오픈을 목표로 골조공사가 진행 중이며, 올해 11월까지 외장공사를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신창현 국회의원(의왕·과천)은 22일 이같은 내용이 담긴 자료를 ㈜롯데로부터 제출받았다.

신창현 의원은 “백운밸리 롯데쇼핑몰이 오픈하면 안양, 군포, 수원, 성남 등 중부권의 쇼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강남의 쇼핑수요도 흡수하게 될 것이다. 웨딩홀과 영화관 등 편의시설들이 갖춰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의 하겠다”고 밝혔다.

백운밸리 롯데쇼핑몰에 입점 검토 중인 브랜드는 230여개에 달한다. 여성 패션브랜드가 60여개로 가장 많고, 레저/스포츠 50여개, 잡화 35개, 유/아동 브랜드 30여개 등 많은 브랜드가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입점 업체는 올해 9월 중 최종 확정된다.

롯데쇼핑몰의 공사가 완료되는 연말 쯤 C부지의 2단계 매장도 착공에 들어갈 계획이다. C부지는 전문관 형태로서 프리미엄 식품관, 가전/리빙, 키즈카페 등 가족들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집객시설들이 검토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