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등 1월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엔씨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등 1월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 김대환 기자
  • 승인 2020.01.2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귀재상 스킬 발휘하는 새로운 무신 영웅 ‘흑마 야곤’ 공개
'파이널 블레이드' / 엔씨소프트 제공
'파이널 블레이드' / 엔씨소프트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새로운 도사 무신 영웅 ‘흑마 야곤’을 공개했다. 

흑마 야곤은 ‘악귀재상’ 스킬을 사용해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적군에게 중독 피해를 줄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450층까지 확장된 ‘고수의 탑’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450층을 공략하면 ‘장인의 주괴 상자(고급)’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4일부터 2월 13일까지 '설날 기념 복주머니 드랍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에 참여해 획득한 복주머니 아이템을 ‘복주머니 교환 상자’, ‘금화’ 등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복주머니 교환 상자를 개봉하면 ‘금화’, ‘청옥’, ‘장인의 주괴’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화면을 터치해 박을 터뜨리고 보상(청옥, 진주 등)을 받는 ‘삼순이의 박타기 이벤트’도 내달 12일까지 확인 가능하다. 

영웅 합성 횟수에 따라 아이템(6성 호리병, 초월 무극 호리병 등)을 받는 ‘영웅 합성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2월 18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